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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스마일 리뷰[특수판매공제조합사]더스마일주식회사(뉴플러스,해피런)
    카테고리 없음 2020. 6. 6. 09:24


    더스마일 주식회사 서울-제658호 도,소매 다린퓨어 → (주)뉴플러스 → (주)뉴플러스 → 해피런(주) → 해피런(주) → 더스마일 주식회사 (현상호명)




    더스마일(주)은 소셜 네트워킹(Social Networking)이라는 제5물결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획득하여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지구촌 행복 공동체 건설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인류 역사상 가장 빠르게, 가장 많은 소셜 디자이너(SD, Social Designer)를 구축하기 위한 차별화된 기업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회사명더스마일(주)대표이사김 복 남


    가디언 윤리강령

    본 가디언 윤리강령은 회사의 기업목적 달성과 가디언의 잠재능력 발휘 및 무한한 가치 실현에 목표를 두고 있으므로 본 강령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한다.

    01. 본인은 더스마일㈜의 가디언으로서더스마일㈜ 마케팅을 수행함에 있어 모든 관계법령 및 본 윤리강령과 "거래에관한약관"을 철저히 준수한다. 

    02. 가디언 등록 시 본인의 동의 없이는 타인을 가디언으로 등록할 수 없으며, 또한 가디언을 추천 시 가입조건으로 제품구매 의무 등 어떠한 금전적 의무도 지지 않는다는 것을 명백히 밝힌다. 

    03. 등록된 가디언의 라인(센타/추천인/관리인/명의) 변경을 유도/방조하거나 교사하여 가디언간의 질서를 문란하게 할 경우는 즉시 가디언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단, 3조의 규정에 따라 가담 정도를 구분하여 추천관리인의 수당 중에서 포상금액을 지급함에 동의한다. 

    04. 본인이 만약 가디언등록 후 3개월간 판매 또는 구매실적이 없는 비활동자일 경우 즉시 재등록이 가능하고, 본인 자의에 의한 탈퇴시에는 탈퇴일로부터 3개월 후 재등록이 가능하다. 단, 회사로부터 징계(제명) 처리를 받은 자 또는 반품(청약 철회)으로 탈퇴한 자는 재등록을 할 수 없다. 

    05. 본인은 더스마일㈜의 보상플랜을 충분히 숙지하여 신규 가디언 추천 시 일정한 이익에 관하여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 비윤리적인 사업행위(매출 및 라인 지원 등)를 하지 않는다. 만약, 허위의 과장된 정보나 재테크로 오인할 수 있는 내용(금액,기간 보장 등)을 통해 문제가 발생되면 가디언계약 해지는 물론 형사 책임 및 손해배상의 책임을 진다. 단, 손해배상의 책임범위는 변호사 비용 등 방어비용을 포함한 일체 금액의 5배수로 하며 이에 동의 한다. 

    06. 가디언 중 소셜디자이너(SD) 이상 직급(PL)자로서 조직체계를 갖춘 사업체(방판/다단계,상조,부동산 등)에 등록하여 직·간접적인 타사로의 가입을 유도하는 등의 사안이 발견되면 경고 후 가디언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07. 본인이 가디언 등록비 명목으로 비용을 요구하거나 강제 구매 요구 시 또는 청약의 철회, 계약의 해지를 방해할 목적으로 하부 가디언에게 위력을 가하여 지연시키는 경우에는 가디언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08. 가디언간 부당한 금전거래 및 카드깡(현금대체)이나 카드 소유주의 동의 없이 임의로 사용할 경우에는 가디언계약의 해지나 민·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09. 본인은 공사의 분별없이 발생한 가디언 간의 비인간적이며, 비윤리적인 언행, 폭언이나 폭행, 취중 언행으로 말미암아 일어난 결과에 전적인 책임을 지며, 일정 기간 동안 사업활동의 정지나 경고를 받게 되며 재발생 시에는 가디언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0. 본인은 회사의 승인된 사업자료를 더스마일㈜의 승인없이 어떠한 경우라도 개인 제작 인쇄물 및 인터넷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 등에서 게시광고 행위를 하지 않는다. 

    11. 본 윤리강령을 포함한 더스마일㈜가 제정한 각종 규정들을 위반하였을 시에는 더스마일㈜에 배상 책임을 지며, 일방적 가디언자격 해지 등을 포함한 어떠한 제재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12. '더스마일㈜'의 가디언 자격이 해지된 경우에 발생된 모든 수당은 서울시 관악구청 복지센터에 기부하고, 본인은 3개월이 지난 후 다시 신규 등록하여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 

    가디언 준수사항

    01. 매출이 없으면 받을 수당도 없습니다. 열심히 더스마일 사업소개와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합니다.

    02. 매출이 없이 확정적으로 수당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제품판매 없이 지급되는 수당은 없습니다.

    03. 제품판매 후 수금을 잘 합시다, 제품 출고 없이 어떤 수당도 지급하지 않습니다.

    04. 75세 이상 되신 분은 가디언이 될 수 없습니다. 가디언은 나이를 속이고 차명 등의 방법으로 등록하면 안됩니다.

    05. 구매한 제품은 3개월이 지나면 반품이 안됩니다. 3개월 이내에 판매할 수 없는 과도한 선구매는 하지 않습니다.

    본 윤리강령과 가디언 준수사항을 포함한 더스마일㈜의 "거래에관한약관" 및 각종 규정들을 위반하였을 시에는 더스마일㈜에 배상 및 직급(PL)/ 가디언의 자격을 포함한 어떠한 제재조치(가디언 및 직급자격 박탈 및 징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만약 '본인'이 본 윤리강령 및 가디언 준수사항 내용을 위반하거나 문제 발생 시 야기되는 모든 법률상의 책임은 '본인'이 지겠습니다.



     마케팅개요

    더스마일의 소셜마케팅플랜은 가디언(GD)이 사업을 어떻게 경영해야 하는가에 대한 명확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GD각자가 원하는 꿈을 성취할 수 있도록 가장 자연스러운 마케팅플랜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특히 GD가 노력한 만큼의 보상을 충분히 해드린다는 원칙 아래 각 개인의 사업목표의 크기에 따라서 원하는 부를 공유하고 나누면서 시간의 자유가 가능한 방향으로 마케팅플랜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의 마케팅플랜은 모든 재화의 거래를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생산자, 소비자, 쇼핑몰 회원관리자 모두가 만족하는 방법을 고안, 세계 석학들이 예언한 소비자가 오너되는 네트워크 방법을 세계 최초로 창안하여 이를 '소셜네트워킹'이라고 명명하고, 소비자 수익으로 이어지게 하는 기술과 관련한 '다단계식 회원관리 서비스 제공방법'을 발명특허(특허 제 10-1130164 호)를 취득한 전무후무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GD에게 매달 큰 규모의 매출실적을 요구하거나, 보상을 받기 위한 불합리한 규칙이나 함정이 없습니다.
    우리의 혁신적인 마케팅플랜은 사업초기부터 즉각적이고 안정적인 수입을 보상하는 한편, GD가 그룹 구축에 전념할수록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고소득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 기존 보상플랜과 차별화되고 있습니다.

    더스마일의 비즈니스 플랜은 간단합니다. 먼저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유통구조를 구축하면 됩니다.
    소비자들은 성공적인 조직구축을 위한 중요한 토대가 됩니다. 소비자들이 없다면 더스마일에서 누구도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진정한 수입구조는 GD의 노력과 다른 사람들의 노력이 결합되었을 때 최상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수천명의 소비자들을 확보하는 것보다는 몇 명의 충성스런 소비자들과 GD 사업자들을 꾸준히 추천 및 후원하고 또 그들이 같은 방식으로 복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최상의 방법입니다.
    더스마일 비즈니스 플랜의 목적은 GD 모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제 5물결, 유비쿼터스마케팅 기반의 전천후 시스템 구축으로 직접판매산업 업계에서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더스마일만의 마케팅플랜을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소셜네트워킹 보상플랜의 특징

    더스마일(주)은 모두가 성공하는 지구촌 행복 공동체 건설이라는 기업목적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고안된 발명특허 마케팅플랜으로서 사업자와 생산자, 소비자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 5물결, 마케팅플랜이다.

    소셜네트워킹 보상구조 - 블랙홀시스템(Black hole System)


    소비자, 부업 및 전업 가디언들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5물결, 하이브리드 보상방식 즉, 원너리(Onenary), 바이너리(Binary)와 매트릭스(Matrix), 유니레벨(Unilevel), 브레이크 어웨이(Breakaway), 레인보우(Rainbow), 프로슈머(Prosumer) 보상방식을 소셜네트워킹 시스템으로 융합한 새로운 개념의 유비쿼터스마케팅 시스템으로써 발명특허 기술에 의한 독점적인 영속성을 확보하고, 무제한 사이버 조직확장의 기회를 통하여 상방조직, 하방조직, 사방조직의 사업확장이 가능해짐으로써 무한한 소득창출의 기회를 제공함.

    소비자 발굴, 사업자 구축, 생산자 참여, 리더 육성(4 Steps)의 멀티마케팅의 유기적인 결합으로 세상을 이롭게하는 신경제모델인 소셜네트워킹 사업을 완성하여 경제민주화는 물론 새로운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함.

    초기부터 강력한 보상플랜으로 사업 전개에 역동성을 부여하여 빠르고, 쉽게 조직을 구축할 수 있어 안정된 소득이 가능한 1인 기업가 양성으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이 가능함.

    홍익플랫폼(85pro.kr)의 S&SM수당의 자동지급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소득과 오프라인 마케팅의 T&TM수당과 형제라인(Cross Line)과 무한 협력이 가능하고, 추천 수의 제한이 없고, 추천 및 후원활동에 따라 얼마든지 고소득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음. 즉, 소셜네트워킹의 하방 확장성과 상방 확장성은 물론 사방 확장성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프로그램이므로 하위 회원들에 의한 소득뿐만 아니라 형제라인과 스폰서라인의 매출이 자신의 소득에 직접 영향을 줌으로써 스폰서에 대한 신뢰, 파트너에 대한 사랑, 형제라인의 협력이라는 진정한 동반자 관계가 형성되는 공동체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음.

    홍익플랫폼의 소셜네트워킹 발명특허기술에 의하여 상당한 수당이 발생하기 때문에 자발적인 참여가 가능해지고, 높은 재판매율과 함께 소비자 마케팅의 강력한 동기부여가 이루어짐으로써 소비자인프라 구축과 동시에 신규 사업자의 발굴이 용이해짐.

    유비쿼터스 IT시스템 툴이 제공됨으로써 전세계가 단일망으로 연결되어 고소득을 꿈구는 소셜디자이너들의 발굴 및 육성이 가능해지도록 하며, 내부 학습 조직의 상호연계와 신규 조직의 확장으로인한 안정적인 조직 구축에 강력한 견인력을 제공함.

    더스마일(주)이 추구하는 최고의 리더에 대한 인정과 보상을 분명히 함은 미래의 글로벌 리더로서 갖추어야할 품격과 소양을 배양하여 인류공영 천년기업을 구현하고자 함.

    혁신적인 교육시스템을 정착시킴으로써 조직력을 배가하고, 아름다운 성공문화를 이 땅에 구축하고자 함.

    용어정의

    PV(Point Value)각 제품에 부여된 개인판매 점수치를 의미하며, 승급 및 수당 산정의 기준 값으로 사용됩니다.나눔마일리지(SM)Share Mileage홍익플랫폼(85pro.kr)의 각 제품에 부여된 판매점수치를 의미하며, 홍익플랫폼 수당산정의 기준값으로 사용됩니다.GV(Group Volume)귀하의 그룹판매실적을 의미하며, 귀하의 PV는 어떠한 경우에도 판매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GD(가디언)더스마일㈜의 정책및 시스템을 이해하고 본인의 의사에따라 회원 등록 신청을 하고 회사의 승인을 얻은자를 칭한다.SL(소셜리더)GD 등록을 마친 회원이 당월 10만PV 이상의 판매실적을 달성한 자를 말한다.SD(소셜 디자이너)GD 등록을 마친 회원이 누적 판매실적 50만PV 이상을 달성한 자를 말한다.소셜센타(SCC)(Social Culture Center)제 5물결 소셜네트워킹의 중심(HUB)이 되는 유비쿼터스마케팅 전천후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온,오프라인 프랜차이즈 매장과 비즈니스 교육센터, 목공예 등 문화센터, 독서경영 등 리더쉽센터, 문화강좌 예술센터, 카페형 행복센터, 헬스케어 체험센터 등으로 구성된 융복합 비즈니스 센터를 지칭합니다. 더스마일 소셜센타에서는 각종 공식적인 정보전달 및 교육활동과 함께 각종 예술문화활동이 이루어지며, 일정한 자격과 요건을 갖춘 가디언은 더스마일에서 규정한 절차에 따라 소셜센타를 설립할 수 있습니다. SCC 지원비는 소속센타 총 판매실적(PV/SM)의 일정금액을 월1회 마감하여 14일에 지급합니다.
    90% 캡법칙(Cap Rule)더스마일㈜은 매월 총 매출 PV/SM의 최대 90% 이내 수당으로 지급합니다.
    더스마일은 각각의 수당에 지급규칙과 제한을 두고 GD들에게 지급되는 수당 금액을 결정합니다.
    수당기간(Bonus Period)1) 일지급 : 마감기준은 매일 00:00 부터 24:00까지입니다.
    매일 마감하여 7일 후부터 매일 지급합니다.
    -> 일마감 수당: T수당, TM수당

    2) 월 1회 지급 : 마감기준은 매일 00:00부터 24시:00까지입니다.
    -> 월 마감 수당: S수당, SM수당, PL수당, SCC수당
    ※ SKP 수당 지급금액이 5,000원을 넘지 못한다면 총합이 5,000원이 된 후 그 다음 수당 기간에 지급됩니다
    디스클레이머(Disclaimer)더스마일의 마케팅플랜의 해설서는 보상플랜에 대한 내용을 GD에 개괄적이고 상세하게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더스마일의 보상플랜을 통하여 묵시적이거나 명시적인 수입에 대하여 언급하는 것은 오직 설명을 하기 위한 단순한 예시 목적입니다.
    더스마일은 어떤 레벨의 사업자의 일정 수입이나 수익도 보장(Guarantee)하지 않습니다. 더스마일의 보상플랜을 통한 수입은 오직 각 사업자의 판매실적과 역량, 능력 및 개인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더스마일(주) 마케팅 해설

    제5물결, 소셜네트워킹 보상플랜은 회사와 사업자 간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윈윈(WIN-WIN)상생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한 프로그램입니다.
    본 보상플랜은 발명 특허기술에서 이미 검증된 다수의 플랜을 연구 분석하여 기업의 철학을 담아 새롭게 디자인한 것입니다.
    더스마일㈜ 보상플랜은 (1)T수당, (2)TM수당, (3)H수당, (4)S수당, (5)SM수당, (6)PL수당, (7)SCC수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승급에 따라 각종 프로모션을 지급합니다.
    본인 승급 및 수당의 산정기준은 PV(Point Value) 달성실적기준으로 산정됩니다.
    PV/SM은 각 상품별에 부여된 점수치로 회원이 회사로부터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획득하게 되며, 회원의 능력에 의하여 더스마일(주)로 부터 지급받는 장려금은 차이가 있습니다.

     회원 및 직급구분

    회원구분명칭자격조건우대고객PC(Preferred Customer)온라인에 등록한 우대고객가디언GD(Guardian)오프라인에 1,000PV이상 판매실적을 달성한 회원소셜리더SL(Social Leader)본인 누적 판매실적 10만 PV를 달성한 회원소셜디자이너SD(Social Designer)본인 누적 판매실적 50만 PV를 달성한 회원
    직급명칭승급조건우대고객PC홍익플랫폼(85PRO)에 등록한 자.비매출 회원MI더스마일에 판매원으로 무료로 등록한 자.가디언GD본인 1000PV이상 판매실적을 달성한 자.소셜리더SL본인 당월누적 판매실적 10만 PV이상 달성한 자.소셜디자이너SD본인 당월누적 판매실적 50만 PV이상 달성한 자.시에스디CSD본인 직하위의 2라인 이상에서 직추천 각 1명(총 2명)의 SL을 육성하고,
    작은팀 실적이 500만 GV이상인자.에스에스디SSD본인 직하위의 2라인 이상에서 직추천 각1명(총2명)의 SD를 육성하고,
    작은팀 실적이 1000만GV이상인자.엔에스디NSD본인 직하위의 2라인 이상에서 직추천 각1명(총2명)의 CSD을 육성하고,
    작은팀 실적이 5000만GV이상인자.더블유에스디WSD본인 직하위의 2라인 이상에서 직추천 각1명(총2명)의 SSD를 육성하고,
    작은팀 실적이 2억GV이상인자.유에스디USD본인 직하위의 2라인 이상에서 직추천 각1명(총2명)의 NSD를 육성하고,
    작은팀 실적이 20억GV이상인자.
    * 모든 승급은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처리 됩니다.

    후원수당 지급기준 및 종류

    구분지급기준비고T수당(SKP)• SL이상 사업자로서 작은팀실적 기준 PV의 10% 지급
    • 대실적 무한누적, 작은팀실적 차감

    • 매월 5만PV 이상 구매 또는 판매실적이 있는자
    (실적이 없더라도 85PRO 관련 수당수혜 대상자임)

    • 매일 마감 7일후 지급TM수당(SKP)• 지급대상 : SL 이상
    • 상방(스폰서)라인의 후원조직을 기준으로 1~3촌까지 T수당의 각 10%를 지급
    • 하방(파트너)라인의 후원 및 추천조직을 기준으로 1~7촌까지 T수당의 각 5%를 지급

    • 매월 5만PV 이상 구매 또는 판매실적이 있는자
    (실적이 없더라도 85PRO 관련 수당수혜 대상자임)

    • 매일마감 7일후 지급

    • 지급률에 따라 캡룰을 적용하여 지급함
    (TM지급률조정, 1~10%)

    S수당(85PRO)• SKP 본인 구매실적 중 5만PV를 분리하여 85PRO 수당산정에 편입
    • 본인 구매금액의 PC이상은 1배수까지, SD이상은 5배수까지 지급
    • 매출실적 마일리지 95%를 기준으로 후원 40촌까지 마일리지의 1%를 지급
    • 지급대상 : PC이상(PC 적립금으로 지급, GD이상 현금지급)• 말일 마감 20일 지급SM수당(85PRO)• 상방라인 후원조직을 기준으로 1~3촌까지 S수당의 각 10%를 지급
    • 하방라인의 추천조직을 기준으로 1~10촌까지 S수당의 각10%를 지급
    • 지급대상 : GD이상 지급• 말일 마감 20일 지급해피플랜• 매월 최초 5만PV를 S,SM 수당산정에 편입하여 수당지급• 말일 마감 20일 지급85PRO 매출수당• 구매자 본인 구매 마일리지의 2.5%를 구매자 본인에게 지급• 말일 마감 20일 지급85PRO 추천수당• 구매자가 구매한 마일리지의 2.5%를 구매자의 추천인에게 지급• 말일 마감 20일 지급85PRO TEN 수당

    • S수당, SM수당, 85PRO매출수당, 85PRO추천수당을 지급하고
    남은 85PRO 마일리지를 7촌~14촌에 배치된 회원들에게 1/n 하여 균등 지급

    • 말일 마감 20일 지급
    • 지급률 초과시 캡룰 적용직급수당• SKP마케팅과 홍익플랫폼 판매실적의 각10%를 직급별로 나누어서 중복공유로 지급
    • 단, 해피플랜으로 지급된 5만PV는 제외직급자격조건
    (소실적&직추천)수혜조건
    (소실적)지급률CSD500만PV & SL 1:145만PV50%SSD1000만PV & SD 1:190만PV30%NSD5000만PV & CSD 1:1500만PV15%WSD2억PV & SSD 1:1,
    작은팀 3,000만PV
    3개월 유지2000만PV4%USD10억PV & NSD 1:1,
    작은팀 2억PV
    3개월 유지1억PV1%

    • 수혜조건 : 수혜조건을 달성한 액티브상태의 직급자.
    단, 승급자격이나 수혜조건은 SKP마케팅 실적기준.

    • 매월 5만, 10만PV 이상 판매실적 달성자.
    • WSD자격조건 : 자격조건 달성 후 3개월연속 좌우실적 3000만PV 유지
    • USD자격조건 : 자격조건 달성 후 3개월연속 좌우실적 2억PV 유지• 말일마감 익월 14일 지급

    • 수혜조건은 재구매를
    제외한 실적으로 합니다.

    센타수당• 소속센타 총 판매실적의 6%를 지급• 말일마감 익월 14일 지급85PRO 수당지급률• 85PRO 촌수별 수당발생금액 대비 지급률 조건촌수지급률(%)051102153204305406507촌 이후100
    ※ 모든 수당은 PV, 마일리지를 기준으로 산정한 것이며, 연간 회사 총 매출액의 법적 한도범위 35% 이내로 지급하며, 초과시는 비율적으로 35% 이내 하향 조정되어 지급됩니다. 
    ※ 반품규정 : 지급된 금액을 받은 회원에게 공제합니다. 모든 공제금액이 차감될 때까지 공제 합니다.

    사업자 가입안내

    판매원 등록신청 자격 및 요건
    - 국가법이 정하는 미성년자(만20세 미만), 금치산자, 한정치산자 제외
    -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또는 교육 공무원 및 사립학교법에 의한 교원(법인제외)
    - 더스마일(주) 지배주주 또는 임직원 제외
    - 대학생(휴학생 포함) 제외
    - 취업이 불가능한 외국인 제외
    - 정상적인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정신적 경제적으로 능력이 없는 자 제외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자격 미달자 제외

    판매원 등록신청
    - 희망시에는 회사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판매원 등록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 회사는 신규판매원의 신청자격 및 조건을 심사한 후, 적격한 판매원에게는 판매원수첩,판매원등록증을 발급한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등록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대리인이 서류를 첨부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정 반품 수수료
    - 공급일로부터 1월 경과, 2월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에는 대금의 5%를 공제한 금액으로 약정한 금액
    - 공급일로부터 2월 경과, 3월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에는 대금의 7%를 공제한 금액으로 약정한 금액

    소비자 (고객)
    반품 14일 이내


    사업진행방법

    제품구매에서 출고까지의 기본 흐름도입니다.

    제품주문 및 출고


    일반택배 : 물류센터 > 제품배송 > 제품수령
    직송택배 : 업체로 배송요청 > 제품배송 > 제품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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